강남스타일 패로디 - 이민스타일


이게 이민스타일
이민스타일 

낮에는 돈만버는 일만하는 기계
커피와 담배만이 휴식처인 나의 한계
밤이오면 총조심해야하는 내가계
그런스릴있는 세계

나는이민자
신문은 너처럼 다음보는 난 이민자
미국대신 한국만응원하는 이민자
한국으로  도라가란 말듣는 이민자


그런 이민자 

힘들어도 한국응원해 그래나 그게 바로나
떠난데도 이유가있어 그래나 그게바로나

지금부터 살떼까지 가볼까




그래 이민스타일

이민 스타일



잘난 이민스타일



헤이 섹시백인
오 오 오 오 오 이게 이민 스타일

헤이 접근못해 
오 오 오 오 오 이게 이민 스타일




돈많아보이지만 빛만있는 부자
휴일이 무언지 모르는 일만 하는 팔자
일한 시간은 많지만 언제나 가곈적자
그런 모순있는 팔자

나는 이민자
멋있어 보이지만 발음 나쁜 이민자
이십년째 완전 벙어리인생 이민자
발음보다 인생이 울퉁불퉁한 이민자 그런 이민자



힘들어도 가계문열어 그래 너 그래 바로너
말못해도 물건은 팔어 그래너 그래 바로너

 
지금부터 살때까지 가볼까


이게 이민 스타일 
이민 스타일
이게 이민 스타일
에 손짓발짓 이게 이민 스타일
에 통역해줘 이게 이민 스타일

떠난 놈 그뒤에 남은 놈 baby baby 나는 욕좀 먹는 놈
떠난 놈 그뒤에 남은 놈 baby baby 나는 욕좀 먹는 놈





Share

0 comments: